Dmytro Aranchii Аrchitects

Обчислювальна | Алгоритмічна Архітектура

ms 다운로드센터

보안 공지는 계속 해 서 업데이트에 직접 연결 되지만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없는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의 패키지를 가리킵니다.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 연결 하는 도구를 사용 하는 고객은 보안 게시판에 제공 된 링크를 따르거나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에서 직접 검색 해야 합니다. @ 마틴 brerman … …. 참고로, 그것은 언젠가는 주위에 6 월 2016 그 남 $ 다운로드 센터에서 유일한 업데이트 카탈로그 IE를 사용 하 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KBs 제거 =. microsoft는 어제 모든 Windows 업데이트가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 (http://catalog.update.microsoft.com/)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는 전자 메일을 통해 사용자에 게 알림 (http:// download.microsoft.com/)에서 5 월 2016 보안 공지 릴리스. 자, m $의 패치 롤업 10 월 2016 이후부터, 그 승리 7/8.1 사용자가 숨겨진 M $의 원격 분석 업데이트는 패치 롤업에 모든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 하지 않는 이상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. iow, Oct 2016 패치 롤업에는 숨겨진 원격 분석 업데이트가 포함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 … 그들은 또한 더 이상 수동으로 중요 한 보안 업데이 트를 하나씩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따라서, 남 $ 지금 “” 충분히 다운로드 센터 bc 모든 kbs r에 지금 패치 롤업 또는 r은 모두 함께 모여서, 즉 그들의 r b 4와 같은 개인 킬로바이트 보안 업데이 트를 더 이상 연구를 모든 kbs 수 있도록 안전 하 게 느껴 져 요. 왜.? … 12 월 2015 주변 이후, 많은 기술에 정통한 승리 7/8.1 사용자는 M $의 승리 10 스타일 원격 업데이 트를 숨겨 했다. 그래서, 주변에서 4 월 2016 이후, 남 $ 의도적으로 장애인을 위한 Windows 업데이 트를 했다 승 7/8.1 사용자가 자신의 원격 업데이 트를 숨겨 했다. 영향을 받는 Win 7/8.1 사용자는 다운로드 센터 또는 업데이트 카탈로그를 통해 중요 한 보안 업데이트를 하나씩 수동으로 설치 해야 했습니다. 대부분의 패치 화요일 승 7/8.1에 대 한 10 + 중요 보안 업데이 트 했다. … ….

M $ 다음 다운로드 센터에서 6 월 2016 주위에 있는 모든 KBs를 제거 하 여 응답 했습니다. 영향을 받는 Win 7/8.1 사용자는 수동으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 하기 위해 IE n 업데이트 카탈로그만 사용 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. 그 영향을 받는 승리 7/8.1 사용자가 자신의 ie를 비활성화 하거나 더 이상 보안 업데이 트 하지 않고 갇혀 있던 ie의 업데이 트가 아닌. microsoft는 업데이트 패키지의 가용성에 대해 확고 하 게–보안 전용 업데이트만 WSUS 및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를 통해서만 제공 된다는 것을 명시적으로 명시 했습니다–다운로드가 Microsoft 다운로드에서 여전히 사용 가능 하다 고 밝혀졌습니다. 센터 사이트 뿐만 아니라. 즉, 사용자는 Microsoft의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 에서도 보안 전용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마이크로 소프트 인지 툴킷, 구글 tensorflow, keras, & 더 등 깊은 학습 프레임 워크를 지 원하는 우리의 크로스 플랫폼 확장을 다운로드 합니다. microsoft 업데이트는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의 업데이트 패키지에 직접 연결 된 microsoft 업데이트 카탈로그 및 보안 게시판 모두에 게시 되었습니다.

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하 여 pc가 windows 7 용으로 준비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 하드웨어, 장치 및 설치 된 프로그램에서 알려진 호환성 문제를 검색 하 고, 발견 되는 잠재적인 문제 해결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제공 하며, 업그레이드 전에 수행할 작업을 권장 합니다. 난 당신과 같은 내 2 승 8.1 컴퓨터에 대 한, 따라서 쓸모 없는 업데이 트를 많이 피하고과 원격 않았다. 난 그냥 최신 secuirty 전용 업데이 트를 설치 (kb3192392) 1 pc의에/그것은 설치 하지 않았다. DISM은 이미지의 상태를 복원할 수 없으므로 시스템 복원이 더 이상 작동 하지 않습니다. 다행히 PC는 여전히 작동 하 고 있습니다. 그래서 난 아마 당신 처럼 할 거 야-더 이상 보안 업데이 트를 더 심각 하 게 @ 리눅스 @ 봐. 윈도우 8.1를 실행 하는 두 컴퓨터와 함께 지난 1 년 동안, 난 그들을 설치 여부를 결정, 각 개별 KB 업데이트를 연구 시간을 꽤 많이 소비 하 고 내 자신의 건물은 모든 시간을 두 컴퓨터에 빠른 검 진에 대 한 모든 거부 업데이 트의 목록을 주석 월간 업데이트 롤아웃이 있었습니다. 이 빌드 도구를 사용 하면 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Visual Studio 프로젝트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.

Поділитися посиланням: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