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mytro Aranchii Аrchitects

Обчислювальна | Алгоритмічна Архітектура

ms 다운로드센터

왜.? … 12 월 2015 주변 이후, 많은 기술에 정통한 승리 7/8.1 사용자는 M $의 승리 10 스타일 원격 업데이 트를 숨겨 했다. 그래서, 주변에서 4 월 2016 이후, 남 $ 의도적으로 장애인을 위한 Windows 업데이 트를 했다 승 7/8.1 사용자가 자신의 원격 업데이 트를 숨겨 했다. 영향을 받는 Win 7/8.1 사용자는 다운로드 센터 또는 업데이트 카탈로그를 통해 중요 한 보안 업데이트를 하나씩 수동으로 설치 해야 했습니다. 대부분의 패치 화요일 승 7/8.1에 대 한 10 + 중요 보안 업데이 트 했다. … …. M $ 다음 다운로드 센터에서 6 월 2016 주위에 있는 모든 KBs를 제거 하 여 응답 했습니다. 영향을 받는 Win 7/8.1 사용자는 수동으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 하기 위해 IE n 업데이트 카탈로그만 사용 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.

그 영향을 받는 승리 7/8.1 사용자가 자신의 ie를 비활성화 하거나 더 이상 보안 업데이 트 하지 않고 갇혀 있던 ie의 업데이 트가 아닌. 마이크로 소프트 인지 툴킷, 구글 tensorflow, keras, & 더 등 깊은 학습 프레임 워크를 지 원하는 우리의 크로스 플랫폼 확장을 다운로드 합니다. 즉, 사용자는 Microsoft의 다운로드 센터 사이트 에서도 보안 전용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microsoft는 업데이트 패키지의 가용성에 대해 확고 하 게–보안 전용 업데이트만 WSUS 및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를 통해서만 제공 된다는 것을 명시적으로 명시 했습니다–다운로드가 Microsoft 다운로드에서 여전히 사용 가능 하다 고 밝혀졌습니다. 센터 사이트 뿐만 아니라. @ 마틴 brerman … …. 참고로, 그것은 언젠가는 주위에 6 월 2016 그 남 $ 다운로드 센터에서 유일한 업데이트 카탈로그 IE를 사용 하 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KBs 제거 =. windows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하 여 pc가 windows 7 용으로 준비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

하드웨어, 장치 및 설치 된 프로그램에서 알려진 호환성 문제를 검색 하 고, 발견 되는 잠재적인 문제 해결 방법에 대 한 지침을 제공 하며, 업그레이드 전에 수행할 작업을 권장 합니다. 자, m $의 패치 롤업 10 월 2016 이후부터, 그 승리 7/8.1 사용자가 숨겨진 M $의 원격 분석 업데이트는 패치 롤업에 모든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 하지 않는 이상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. iow, Oct 2016 패치 롤업에는 숨겨진 원격 분석 업데이트가 포함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 … 그들은 또한 더 이상 수동으로 중요 한 보안 업데이 트를 하나씩 설치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, 남 $ 지금 “” 충분히 다운로드 센터 bc 모든 kbs r에 지금 패치 롤업 또는 r은 모두 함께 모여서, 즉 그들의 r b 4와 같은 개인 킬로바이트 보안 업데이 트를 더 이상 연구를 모든 kbs 수 있도록 안전 하 게 느껴 져 요. 귀하의 크롬 브라우저 창 또는 Google 캘린더 내에서 바로 blue청바지 회의 일정.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버튼 클릭으로 회의를 시작 하거나 예약할 수 있는 버튼을 브라우저 창에 설치 합니다.

Google 캘린더 내에서 “blue청바지 미팅”을 추가할 수 있으며, blue청바지 회의 정보가 모임 설명을 채웁니다. Microsoft directx ® 최종 사용자 런타임은 9.0 c 및 이전 버전의 DirectX (PC에서 고속 멀티미디어 및 게임을 구동 하는 핵심 Windows ® 기술)에 대 한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. 윈도 즈 7을 위한 플랫폼 업데이트는 윈도 즈 7 sp1와 윈도 즈 서버 2008 R2 sp1 (위)에 향상 된 특징과 퍼포먼스를 가능 하 게 한다 … 요구 사항: blue청바지 릴레이 다운로드 패키지 (소프트웨어 및 설명서), 프로비저닝된 계정, 온-프레미스 서버, 캘린더 서비스 (Exchange 2010/2013/2016, Office 365 또는 Google 캘린더), 구성 되어 각 회의에 대 한 Android 태블릿 (4.2 이상) 방, 릴레이 접촉 app. 설치 지침에 대해서는 시작 안내서를 참조 하십시오. 왜 남 $이 일을 했 어.? 윈도우에서 NSA의 스파이웨어.? 그들의 학대 사업 관행에 대 한 미국 govt에 의해 검찰을 선점.? Microsoft는 보안 전용 업데이트 패키지를 WSUS 또는 회사의 업데이트 카탈로그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 했습니다.

Поділитися посиланням: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