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mytro Aranchii Аrchitects

Обчислювальна | Алгоритмічна Архітектура

apache maven 다운로드

아파치 Maven 3.5.4는 모든 사용자를 위한 최신 릴리스 및 권장 버전입니다. 아파치 Maven 리소스 플러그인 3.1.0은 소스 형식으로 배포 됩니다. 만약 당신이 아파치 Maven 리소스 플러그인을 직접 구축 하려는 소스 아카이브를 사용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, 중앙 저장소에서 기성 품 바이너리 아티팩트를 사용 하면 됩니다. . 내부. “mng-5907로 고정 된 자정에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.”. 생성 된 디렉토리의 bin 디렉토리를 추가 아파치-maven-3.5.4 경로 환경 변수에 아파치 maven의 설치는 아카이브를 추출 하 고 경로에 mvn 명령과 함께 bin 폴더를 추가 하는 간단한 과정입니다. 기본 바인딩은 mng-5893에 의해 수정 되었습니다 maven-리소스-플러그인에 대 한 두 개의 서로 다른 버전을 정의 했습니다. 경로에 추가: 시스템 등록 정보 (winkey + 일시 중지)를 열고 “고급” 탭을 선택 하 고 “환경 변수” 단추를 선택한 다음 경로를 추가 하거나 선택 하면 사용자 경로 환경 변수에 압축을 푼 배포판의 bin 디렉터리가 추가 됩니다. 사용자 변수 값을 c:program Filesapache-maven-3.5.4bin. 변수 같은 대화 상자를 사용 하 여 JDK의 위치에 JAVA_HOME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, 예: c:program FilesJavajdk1.7.0_51는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의 일부입니다.

우리는 재단에 재정 지원을 제공 하는 후원자에 게 감사 하 고 싶습니다. 당신이 기초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정보 더를 위해, 후원 페이지를 보십시오. 당신은 또한 아파치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: maven 사용자 메일링리스트를 요청 하는 것을 주저 하지 마 메 이븐 네트웍 스 팀 구성원이 있을 것입니다, 그것은 그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. 거기에 예를 들어, 잘못 된. mvn 폴더, 애플리케이션용 쉘 구조, 잘못 설정 ` 메 이븐 네트웍 스를 찾는데 사용 하는 mvn 스크립트와 함께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. ` 변수 또는 디렉터리 공백이 포함 된. 그 문제는 mng-5786, mng-5858, mng-5882 및 mng-5884 고정 되었습니다. 손상 된 다운로드/설치를 방지 하기 위해 Apache Maven 개발자가 사용 하는 공개 키에 대 한 릴리즈 번들의 서명을 확인 하기 위해 적극 권장 한다. 아파치 Maven의 최신 릴리스 버전을 사용 하 여 최신 기능과 버그 수정을 활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아파치 메 이븐 네트웍 스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및 이해 도구입니다. pom (프로젝트 개체 모델)의 개념에 따라, Maven은 중앙의 정보에서 프로젝트의 빌드, 보고 및 문서화를 관리할 수 있다. maven-aether-공급자/maven-호환 항상 msng-5877에 고정 된 그레고리오 력 연도를 사용 하 여 스냅샷 버전을 생성 하지 않습니다 . 요소는 빌드 타임 검사를 위해 만들어진 것 이지만, maven-집행 자 플러그인으로 남겨야 하는 런타임 검사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.

Поділитися посиланням: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