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mytro Aranchii Аrchitects

Обчислювальна | Алгоритмічна Архітектура

7 z 다운로드

데르 칩 설치 lädt diegen 다운로드 ausschlistolich schnell 싶게 sicher ü b u 칩 고속-서버 herunter, sodass eine vertrauenswürdige herkunft sicherestellt ist. 모피 시 geprüft (주) 폰 비 세르 드 레드 카 다운로드 매뉴얼. Linux 용 다운로드 p7zip (Posix) (x86 바이너리와 소스 코드): Wir halten Sie zu 7-우편 (64 비트) und weiteren 다운로드 안녕히 dem laufenden: 형식의 개방형 아키텍처를 통해 추가 압축 방법을 표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일단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서 winzip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면 당신은 winzip에 (서) 그것을 열기 위해 7z 파일 아이콘을 더블 클릭할 수 있다. 당신은 p7zip를 설치할 필요가 있다. p7zip는 유닉스 (리눅스, 솔라리스, openbsd, FreeBSD를, cygwin, AIX, …), 맥 os X 또한 beos와 아미가 같은 POSIX 시스템을 위한 7-우편의 커맨드 라인 포트입니다. 7z 압축은 기본적으로 lzma 메소드를 사용 하지만, 7z 포맷은 ppmd, bcj, BCJ2, BZip2 및 수축 압축 방법도 지원 한다. 7z 형식은 256 비트 키를 사용 하 여 AES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를 지원 합니다. 이 키는 SHA-256 해시 함수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사용 하 여 사용자가 제공한 암호에서 생성 됩니다. 7z은 여러 가지 데이터 압축, 암호화 및 사전 처리 알고리즘을 지 원하는 압축 된 아카이브 파일 형식입니다. 7z 형식은 처음에는 7-우편 아카이브 구현으로 나타났다. 7 지퍼로 안정 되지 않으며 그것은 복잡 하지만, 그것은 매우 간단한 파일 unzipper로 작동, 그리고 그것은 매우 컴팩트 합니다. 만약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zip 및 압축 파일, 다음에는 유료 unzipper에 대 한 필요가 없습니다 복잡 한 또는 대형 프로그램이 필요 합니다.

일부 프로그램은 당신이 자주 성가신 업데이 트를 보내 필요 bloatware를 설치 하려고 합니다. 당신이 업데이트를 끄고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이 손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기 때문에이 프로그램과 더불어 그것의 아무도 없다. 당신은 소스 포지에서 7-우편 (최신 베타 버전 포함)의 모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: 다이 64 비트 버전 폰 7-우편, einer 구 텐 패 커-프리웨어, 다이 auch das RAR 포맷 beherscht. 귀하의 일반 윈도우 아마 rar 파일을 잠금 해제 하지 않는 시설, 하지만 7 지퍼 당신 rar 파일의 압축을 허용 하지 않습니다 unzipping. 당신은 타르 파일, ISO 파일 및 ZIP 파일을 지퍼로 연결할 수 있다. 7-우편 무료 다운로드. softonic 서버에서 항상 유효한 압축 비율 결과는 시험에 사용 된 자료에 아주 좌우 된다. 보통, 7-우편 형식으로 우편으로 압축 하는 것 보다 7z 포맷 30-70% 더 나은.

그리고 7-우편은 다른 우편 호환 프로그램의 대부분 보다 더 나은 형식 2-10%를 우편으로 압축 합니다. 네, 7 지퍼는 당신이 그것을 설치할 때의 선택을 취소 해야 합니다 bloatware을가지고 않습니다.

Поділитися посиланням: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