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mytro Aranchii Аrchitects

Обчислювальна | Алгоритмічна Архітектура

화엄경 다운로드

모음 소리 (` 아 `)의 발음의 MPT는 기울어지는 0 ° (6.73 ± 1.81 s) 및 후부 15 ° (5.45 ± 1.83 s) 때 보다는 좌 경사 15 ° (6.91 ± 2.09 s) 좌석 표면에 더 중대 했다. 그러나, 3 개의 좌석 표면 성향, F (2, 45) = 2.80, P = 0.07의 맞은편에 MPT에서 뜻깊은 다름이 찾아내지 않았다 (그림 3). 호흡의 비교는 좌석 표면 성향 세 위치에 있습니다. 별표는 앞쪽 경사의 15 °와 후부 경사의 15 ° (P < 0.05) 사이에 상당한 차이를 나타냅니다. (A) fvc, (B) FEV1 및 (C) PEF 강제로 중요 한 용량 (리터 (l)), 1 s (l) 및 피크 내쉬는 숨 위상을 흐름 (l/초 (l/s))에서 내쉬는 숨 위상을 볼륨을 강제로 나타냅니다. 오차 막대 표준 편차 (SD) 나타냅니다. 간선 통제 측량 가늠 자 (tcms)는 20117, 8)에 있는 벨기에와 독일 임상 연구 자가 개발한, 간선 손상 가늠 자 (TIS)에 근거를 둔다. 그것은 CP와 아동의 정적 및 동적 상태의 모든 측면을 측정 하 고 기능 활동을 기반으로 트렁크 컨트롤의 필수 요소를 평가 합니다. 그것은 정체 되는 앉는 균형 (5 개의 품목) 및 동적인 착 석 균형 시험을 포함 하 고, 동적인 착 석 균형 시험은 선택적인 운동 통제 (7 개의 품목) 및 동적인 도달 시험 (3 품목)로 다시 나누 인 다.

이것은 양측에 측정 될 수 있고, 총 점수는 0에서 58 점에 배열 한다. 점수가 높을수록 기능이 향상 됩니다. 내부-rater 신뢰성에 대 한 세포내 상관 계수 (icc)의 tcms는 0.98, 그리고 테스트를 위한 icc-재 시험 안정성 0.97,이는 높은 reliability7, 8)을 보여주었다. 본래 tcms의 높은 타당성 그리고 신뢰도에도 불구 하 고, 그것은 한국에서 지금 까지는 널리 이용 되지 않았습니다. 따라서, 우리는 한국어로 tcms를 번역 하 고 표준화의 목표와 기초 연구의 일환으로 tcms (K-tcms)의 한국어 버전의 신뢰성을 확인 하기 위해 목적. 호흡은 밀접 하 게 음성 소리의 여러 측면과 연결 되어 있습니다. phonation의 질, 내구, 큰소리 및 피치는 호흡 기능의 상태에 의해 매우 좌우 된다. 다 발성 경화 증을 가진 사람들의 연구는 phonation 품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제안, 내쉬는 숨 위상을 근육 강화 운동과 같은 호흡기 훈련 접근은 음성 치료와 결합 해야 [34].

따라서, 매일 활동이 나 음성 치료 하는 동안 좌석 성향 개입 긍정적인 결과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. . 이 작품은 대구 가톨릭 대학교 2017 연구 보조금으로 지원 되었다. 우리의 연구는 어느 FEV1에 상당한 차이를 표시 하지 않았거나 PEF 앞쪽에 15 °에서 변수 및 수평 성향 특히 후부 15 ° 성향에 그 보다 더 큰 있었지만, 세 앉아있는 위치 이상. 결과는 FEV1 때문에 있을 수 있습니다 PEF 충분히 세 좌석 성향에 걸쳐 호흡기 기능의 변화를 식별 하는 구분 되지 않습니다. 더욱, 호흡 측정의 다름은 이전 학문으로 일관 되었던 전방 15 ° 및 수평 한 성향 사이에서 최소 이었다, [31].

Поділитися посиланням: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