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mytro Aranchii Аrchitects

Обчислювальна | Алгоритмічна Архітектура

윈도우10 그림판 다운로드

당신은 현대적인 페인트 3d 애플 리 케이 션으로 돌아가려면 결정 하는 경우, 단지 설정에서 고전적인 페인트를 제거 appthe 다음과 같은 스크린샷에 표시 된 프로그램을 제거: 이후 마이크로 소프트는 클래식 그림판 프로그램은 곧 윈도우의 일부가 되지 않습니다 밝혀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, 페인트 프로그램 애호가 들은 윈도우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서 그림판을 설치 하 고 활성화 하기 위한 대안을 찾고 있었습니다. 신선한 페인트를 만드는 것 들 중 하나는 너무 독특한 얼마나 현실적인 그림 경험이 다. 신선한 페인트의 페인트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가정에 있는 팔레트 그리고이 젤을가지고 있던 경우에 그것 같이 행동 한다. 당신은 혼합 및 색상을 혼합 하 여 선택의 특정 색조를 얻을 플러스, 다른 편집 옵션을 많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아이디어를 보장 하기 위해 귀하의 디지털 캔버스에 제대로 번역.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다른 프로그램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페인트를 대체 했다. 당신이 선호 한다면 당신은 페인트의 오래 된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이 페인트 네트를 다운로드 하 고 이용할 수 있고 당신은 또한 가장 현대적인 마이크로소프트 페인트 교체를 이용할 수 있다. 당신이 가질 수 없고 모든 3을 이용 한다고 말하는 규칙이 없다. 또 다른 경합 뼈는 페인트가 그려진 후에 자동으로 모든 like 또는 object를 선택 한다는 것입니다. 이것은 아무것도 너무 심각 하거나 극적인 하지만 다시 작은 것 들을 추가할 것입니다.

신선한 페인트는 당신이 그리거나 당신의 PC (위)에 이미지를 손질이 할 수 있는 윈도 즈 10 인터페이스를 위한 app 이다. 당신이 페인트 애 인이 고 다른 apps 및 프로그램에 그것을 사용 하기 위하여 선호 하는 경우에, 희소식이 있다. 마이크로 소프트는 오늘 고전 그림판 프로그램은 windows에서 제거 될 것 이라고 말했다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, 그것은 window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한마디로, 당신은 윈도우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 트에서 좋아하는 마이크로 소프트 페인트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. 당신이 볼 수 있고 .ico 파일을 저장 하지만 페인트 네트는 끔찍한 아이콘 편집 프로그램 이다. 거기 밖으로 더 나은 아이콘 편집기,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붙어있다, 당신은 항상 다운로드 하 여이 소프트웨어에 대 한 ICO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나는 그것을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“” sfc에/scannow 후, 윈도우 업데이트 등등 살아남을 수 있도록 했다. 시스템 파일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. 즉, 마이크로 소프트 그림판 윈도우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 트의 일부가 되지 않습니다. 그러나, 사람은 공식적인 창 상점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페인트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수 있다. 그것은 같은 지금, 당신은 정교한 그래픽 디자인 작업을 완료 해야 하기 때문에 윈도우 그림판을 다운로드 하 고 싶지 않아요. 당신이 그것을 그리워하 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향수 느낌을 다운로드 하 고 싶어요.

마찬가지로 당신이 오랫동안 그냥 다시 선물로 받기 전에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본적 없는 사람을 확인 하 고 싶어요. 그것은 페인트 프로그램 기능의 대부분이 새로운 페인트 3d 응용 프로그램에 존재 한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서 그림판 프로그램을 떨어뜨리고 있다. 페인트, 당신은 듣고 기 쁘 거 야, 여전히 예전 간단한 프로그램을 때 처음으로 그것을 발견 했다 아이로. 당신은 브러쉬 및 모양에 대 한 몇 가지 옵션을가지고 있지만 아무것도 압도적 이다. 일단 당신이 바로 집에서 느낄 거 야 업데이트 된 인터페이스에 익숙해. 라인 크기를 늘리기 위해 CTRL과 +와 같은 고전적인 단축키의 모든 다시 생각 하 고, 그들은 모두 아직 거기 있을 거 야. 좋은 소식과 함께 시작 하자. 창 페인트 공용 영역은 더 청결 하 고 현대 이다. 그것은 당신이 windows 8 또는 windows 10를 사용 하는 경우에 당신이 사용 될 더 매끄러운 성분을 가진이 음 쇠에서 좀더 이다.

우리의 이전 기사에서 제목 마이크로 소프트 그림판 프로그램은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문서에서 누락 되었습니다, 우리는 당신이 곧 윈도우 10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서 세 고전 윈도우 그림판 프로그램을 제거 하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결정에 대해 알려주십시오. 잘 해. 오픈 마이크로 소프트 그림판 다시 하 고 향수의 따뜻한 느낌이 당신을 씻어 보자. 새로운 기능과 옵션을 추가 하기 위해 Microsoft에서 그림판이 업데이트 되는지 여부는 명확 하지 않습니다. 마이크로소프트는 특징과 옵션을 바꾸지 않고 아마 페인트를 app으로 제공할 것 이다.

Поділитися посиланням:

Comments are closed.